어사이드 닫기

(주)목화홀딩스

0

TODAY VIEW 0

    prev
    /
    next

    고객센터

    • 1899-4961
    • 평일 오전 09:00 - 오후 05:00
    • 점심 오전 11:30 - 오후 12:30
    • 토, 일, 공휴일 휴무

    입금전용계좌

    • 신한은행 140-012-760339
      예금주 주식회사목화홀딩스 이수선

    소셜 네트워크

    MENU

    자주묻는질문

    • [상품관련] 상품구매를 위한 차종 안내   

      번호: 16

      아래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세요.

      참조 /board/view?id=notice&seq=87

    • 1. 반품/교환의 경우 귀책사유에 따라 구매자의 부담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2.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반품 또는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1.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영업일 기준) 반품 의사 접수가 안 되었을 경우

       2. 구매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등이 멸시되거나 훼손된 경우

       3.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복제가 가능한 재화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6. 바코드와 태그, 가격표 등이 초기 수령된 상태와 상이한 경우

       7. 회사의 상품 정보에 명시된 하자나 오염에 대한 단순 변심

       8. 구매자의 개별적 주문으로 생산된 상품 등에 대해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될 경우로서 사전에 해당 거래에 대하여 별도로 그 사실을 고지하고 구매자의 서면(전자문서를 포함)에 의한 동의를 받은 경우

       9. 그 밖에 법령 또는 대통령령에 따른 반품/교환 제한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 별도의 안내없이 반송처리 될 경우

      1. 반품 또는 교환의 불가능 항목에 적용되는 사항으로 고객이 임의로 반납 할 경우

      2. 고객센터와의 상담문의 없는 임의적 반납의 경우

       

    • [명품관] 개런티 카드가 뭔가요?   

      번호: 14

      개런티 카드는 '품질에 대한 보증서'를 말하며 자체적으로 발행하는 브랜드는 소수에 불과합니다.

      주로 브랜드사가 아닌 판매처에서 발행하는 경우가 많으며 백화점이나 병행수입 판매자 중 상품 품질에 대한 보증 및 A/S를 목적으로 개런티 카드를 발행하는 경우가 이에 해당합니다.

      이 때문에 개런티 카드 유무에 따라 진/가품 판정을 판단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 상품취소가 아닌 예약취소이기 때문에 추후 재예약이 가능하십니다.

      다만, 단발성 상품으로 7일 이내 예약을 안 하실 경우 자동 환불처리 될 수 있습니다.

    • 네 가능합니다.

      기본인 <베이직 디테일링 세차>를 제외한 <프로 디테일링 세차>,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는 원하시는 대로 추가/제외하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받으실 매장으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고 정확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인천논현 본점 : 032)421-7710

    • [명품관] A/S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번호: 11

      A/S는 대부분 판매처에서 구매자들에게 사후 서비스 형식으로 진행되며 브랜드 자체에서 A/S를 진행하는 경우는 소수에 불과합니다.

      국내 백화점 및 브랜드 지사에서는 개런티 카드를 발행하여 A/S를 진행하며 혹여나 다른 판매처를 통해 구입했거나 개런티 카드가 없으면 동일한 브랜드라 할지라도 A/S를 받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 기프트박스, 쇼핑백, 더스트백 등은 브랜드 및 상품 카테고리 또는 생산 시즌에 따라 제공되지 않는 경우도 있으며

      포장재는 상품을 구입할 때 함께 제공되는 부수적인 제품으로 상황에 따라 미포함 되어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 (주)목화홀딩스에서 제공해드리는 명품관, 기타 사은품 모두

      수량이 한정된 제품이기 때문에 재고가 없을 경우 재입고 예정에 대한 확답을 드릴 수 없는 점 이해바랍니다.

    • [명품관] 진품이 맞나요?   

      번호: 8

      (주)목화홀딩스에서는 정품만을 제공합니다.


      판매 상품이 아닌 회원님들과 이용 고객님들께 제공 해드리는 서비스 중 하나로, 제품 내 품질 보증서를 대신하는 개런티 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의류나 액세서리 등 개런티 카드가 없을 시 브랜드 품번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외부무료 세차 상품권은 온라인 예약이 불가능합니다.

      매장을 통해 직접 예약해주세요.

      예약문의 매장 연락처 : 032)421-7710

    • [예약관련] 예약취소 시 수수료 발생하나요?   

      번호: 6

      상품에 따라 취소 가능한 일자 및 수수료의 액수가 다르기 때문에 결제 시 반드시 규정을 직접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결제 후 변경 및 취소가 불가능한 상품들은 신중한 구매를 부탁드립니다.

    • [예약관련] 비회원 예약도 가능한가요?   

      번호: 5

      회원가입 시에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다만, 매장으로의 현장방문 또는 전화예약은 비회원일 경우에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세차상품의 경우 결제 후 인천논현 본점 매장 연락처 : 032)421-7710 으로 전화주시길 바랍니다.

    • [명품관] 상품은 어떻게 받나요?   

      번호: 3

      매장에서 직접 수령하시는 방법과 담당자가 고객님께 직접 전달해드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택배 배송은 스크래치나 훼손, 분실 위험이 있기 때문에 고가의 제품에 한해 시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 스팀세차권을 결제하신 후 해당 매장에 전화하여 사전예약을 진행 부탁드립니다. 

      구매내역을 매장에 알리고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매장 상황에 따라 예약 일은 달라질 수 있으며 사전 2~3일 전에는 예약 부탁드립니다. 


      목화홀딩스 회원분의 경우 연락처 등을 정보에 기재하고 주문 뒤 연락 주시면

      회원정보가 매장에 연동되어 더 빠른 예약 진행이 가능합니다. 


      인천논현 본점의 경우 예약 전화번호는 032)421-7710 입니다. 

    • '게시글 등록 시 이미지 등록' 시에 [찾아보기]버튼이보이지 않을 때, Adobe Flash Player의 업그레이드와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인터넷 익스플로어는 아래 링크로 접속하셔서 플래시 플레이어의 버전을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시기 바랍니다.

      https://get.adobe.com/kr/flashplayer/

      2. 크롬은 Flash 사용을 허용으로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